부천대리운전 이용시 안전하고 친절한 곳을 찾으신다면?

에이스대리운전으로 문의 바랍니다.

모든 직원이 내 가족을 태웠다는 마음으로 항상 안전운행을 위해

노력하는 부천대리와 함께 즐거운 술자리 깔끔하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음주운전의 심각한 문제점은 일일이 설명하지 않더라도 너무 잘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예상치 못한 참혹한 일로 나 자신을 지키고,타인의 생명을 보호하고 나아가서는 건전한 음주문화의 정착을 이루는 길!

바로 음주후 자동차의 이동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안전하고 친절한

부천대리운전,에이스를 부르는 습관을 가져 보는 것입니다. 차량의 이동이 필요없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부천대리운전은 에이스! 잊지 마세요.

에이스 부천대리운전은 24시간 고객님과 함께 가장 가까운 곳에 대기하고 있습니다.

 

 

에이스대리운전에서 알려주는 타이어 교체시의 주의사항

1.휠 너트를 조일 때 발로 밟아서 조이지 말 것. 볼트,너트가 파손될수 있습니다.한번에 규정토크로 조여 주지 말고 여러 번으러 나눠서 조여줍니다.타이어를 고정시키는 조임 상태는 매우 중요함으로 조임 상태에 대한 자신이 없으면 가까운 직영서비스센터 또는 서비스 협력사에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임시 타이어를 장착한 경우에는 가능한 빨리 공기압을 점검하고,필요하면 규정 공기압으로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타이어를 장착할 때 부착 부위가 더러우면 너트라 이완되는 원인이 되므로 타이어가 닿는 모든 면을 청소하고 나서 장착하도록 합니다.또한 휠 너트의 나사부가 마모되어 있으면 디스크 휠에 변형이나 균열이 일어나므로 교체하도록 합니다.

 

3.너트는 기존의 너트와 동일한 것으로 사용한다.

 

4.타이어를 교체했을 때는 약 1,000km 주행후 다시 한번 휠 너트를 조여 풀림이 없는지를 점검하도록 합니다.

 

5.타이어를 교체한 후 주행 중에 스티어링 휠이 흔들리거나 차체에 진동이 생길 때는 타이어의 균형이 맞지 않는 것이므로 타이어의 균형을 맞추어 줍니다.맞춘 후에도 불균형이 계속될 때는 자사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서비스 협력사에 정비를 의뢰 합니다.

 

6.다른 종류의 타이어를 혼용해 사용하거나 규정사이즈 이외의 타이어를 사용하는 것은 차의 안전성을 저해하므로 절대로 피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타이어 펑크 등 긴급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는 한시적으로 제공된 타이어 및 휠과 사이즈가 다른 임시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bong-gu
,